주제

화강암 산 동굴 기록 보관소

세계에서 가장 큰 계보 기록 컬렉션은 유타 주 솔트레이크시티 인근의 산에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서는 교회의 방대한 가족 역사 마이크로필름 컬렉션을 포함하여 교회에 중요한 기록들을 보존하고 보호하기 위해 1965년 화강암 산 동굴 기록 보관소를 세웠습니다.

보안 상의 이유로 화강암 산 동굴 기록 보관소에는 일반인들이 접근할 수 없지만 여기를 클릭하면 보관소에 관한 비디오 프레젠테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

보관소에는 마이크로필름, 마이크로피시 및 디지털 매체에 35억 개가 넘는 이미지들이 보관되어 있습니다. 현재 교회는 FamilySearch.org웹사이트를 통해 마이크로필름을 디지털화하고 그러한 디지털 기록들을 이용 가능하게 만드는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이 과정에 대해 더 알아보려면 본 영상 자료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화강암 산 동굴 기록 보관소에 있는 이미지는 100여 개국의 아카이브, 도서관 및 교회의 협력을 통해 수집되었습니다. 이러한 기록 사본은 기록 관리인에게 무료로 주어지며 때로는 자연 재해나 화재로 손실된 기록을 대체하기 위해 추가 사본이 제공되기도 합니다. 여기를 클릭해 교회에서 태평양 국가인 니우에에 치명적 사이클론 발생 이후 귀중한 계보 기록을 어떻게 대체할 수 있었는지에 관한 이야기를 보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