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교회에서 전 세계 후기 성도들에게 연차 대회 준비를 권유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지도자들이 교회 회원 및 손님들에게 3월 31일 및 4월 1일, 미국 솔트레이크시티에서 열릴 예정인 교회의 연차 대회에 참여하도록 권유했다.

연차 대회에 참석하는 사람들은 지난 1월에 별세하신 토마스 에스 몬슨 회장의 뒤를 이어 교회를 대표하는 지도자로 임명된 러셀 엠 넬슨 회장의 말씀을 듣게 된다.

                      

LDS.org에서 발췌:

“제일회장단, 십이사도 정원회의 일원들, 그 밖의 총관리 역원 및 교회 본부 역원들이 다섯 번의 모임에서 영감에 찬 인도의 메시지를 전할 것이다.

신권 총회는 모든 신권 소유자를 위한 모임이며, 유타 현지 시간으로 3월 31일 토요일 오후 6시(한국 시간 4월 1일 일요일 오전 9시)에 열린다. 일반 모임은 개인 및 가족을 위한 모임이며, 유타 현지 시간으로 3월 31일과 4월 1일 양일간 오전 10시와 오후 2시(한국 시간 다음날 오전 1시와 오전 5시)에 열린다.”

한국에서 연차 대회를 시청하기를 원하는 개인 및 가족은 4월 1일부터 LDS.org에서 시청하거나 4월 7~8일에 현지의 후기 성도 스테이크 센터에서 시청할 수 있다.

교회 지도자들은 사람들에게 답을 구하고자 하는 질문을 생각함으로써 연차 대회를 위해 영적으로 준비하도록 권유한다.

 “살아 계신 선지자들이 권고와 인도를 주시는 연차 대회는 개인적인 계시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된다. 미리 질문을 생각한다면 대회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연차 대회를 시청하는 동안 더 많은 개인적인 계시를 받을 수 있다.”

 

교회는 연차 대회에 관심을 갖고 있는 모든 사람이 연차 대회를 시청할 수 있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 “다른 종교를 가진 사람들의 연차 대회 참석 또한 환영한다. 회원들은 다른 사람들을 직접 초대하거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초대할 수 있다.”

연차 대회를 시청하는 사람들은 듣고 배운 것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도록 권장된다. “트위터에서 연차 대회 관련 대화에 참여하려면 #LDSconf 또는 연사들의 추천 해시태그를 이용하거나, @LDSchurch에 게시된 인용문, 동영상, 이미지를 리트윗한다.  사도들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그분들의 메시지를 보고 공유할 수도 있다.”

 

솔트레이크시티에서 직접 연차 대회에 참석하기 위한 티켓을 구하는 방법 또는 연차 대회를 시청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한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