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김지은 자매, 템플 스퀘어에서 태버내클 합창단과 함께 노래하다 

다가오는 봄, 2024 연차대회에서 청주 스테이크 흥덕 와드 김지은 자매는 태버내클 합창단과 함께 템플 스퀘어에서 노래를 부르는 영광을 얻었다. 김 자매는 그동안 감독의 추천을 받고 진행된 치열한 선발 과정을 거쳐야 했다. 결국 최종 선발된 11명의 글로벌 참가자들(파라과이, 가나, 영국, 아르헨티나, 오스트리아, 과테말라, 칠레, 스웨덴, 덴마크, 프랑스)과 함께 연차 대회 합창에 참여하는 기쁨을 얻었다. 이들은 토요일 오전, 일요일 오전, 일요일 오후 모임의 합창에 참여할 예정이다.    

전 세계 상호부조회 영적 모임

2024년 3월 17일 일요일, 러셀 엠 넬슨 회장과 본부 상호부조회 회장단이 함께하는 전 세계 상호부조회 영적 모임에서 1842년에 있었던 상호부조회의 창립과 목적을 기념할 예정이다.

탁구를 통해 사랑하고 나누고 권유한 광양 지부 

"작고 단순한 일로 큰 일이 이루어지며, 많은 경우에 작은 방편이 현명한 자를 부끄럽게 하느니라."_앨마서 37:6

대구 스테이크 상호부조회 창립기념행사: 활기찬 모임의 특별한 순간

지난 3월 9일 토요일, 대구 스테이크의 상호부조회 회원들이 상호부조회 창립기념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지역별 상호부조회의 기금 마련을 위한 장터마당과 회원들의 발표회로 구성되었다.

조화로운 합창으로 상호부조회의 역사를 기념한 서울 남 스테이크 

서울 남 스테이크에서는 3월 9일 제182회 상호부조회 창립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상호부조회 회원들이 참여하여 특별한 음악 프로그램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2024년 3월 새로 부름받은 선교사, 지도자 및 단위 조직 변경 소식

2024년 4월 연차 대회

2024년 4월 6일 토요일과 4월 7일 일요일에 열리는 연차 대회 방송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 덕분에 가능해진 소망과 평안, 영생에 관한 메시지를 들으십시오.

세미나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축복들

서울 남 스테이크, 탁구 대회에서 건강과 즐거움을 찾다

2월 24일(토), 안양와드 활동실에서는 서울 남 스테이크 탁구 대회가 열렸다. 비록 밖은 춥고 쌀쌀한 좋지 않은 날씨였지만 활동실 안은 대회에 참여하는 선수들의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다.

부산과 서울에서 신권 지도자들을 모시고 신년 교류회를 갖다

지난 2월 초, 한국커뮤니케이션위원회는 부산과 서울에서 스테이크 및 지방부 회장 부부와 각 스테이크의 커뮤니케이션 위원회 지도자들을 초청하여 신년 교류회를 가졌다. 이 모임은 세상을 향한 교회의 선한 영향력을 강화하고 모든 스테이크 내 단위 조직의 미래 성장을 위해 커뮤니케이션위원회가 서로 어떻게 협력해나갈지를 모색하기 위함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