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보 선교사 훈련원의 일반 공개

프로보 선교사 훈련원의 일반 공개

뉴스기사

2개동 신축 완료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주관으로 유타 주 프로보 시에 새로 확장된 선교사 훈련원이 일반 시민들에게 공개 중이다. 훈련원 일반 공개 기간은 2017년 7월 31일부터 8월 19일까지이다.

         

매주, 전 세계 곳곳에서 아들과 딸들이 교회 선교사 봉사를 위해 18~24개월간의 여정을 떠날 때 많은 가족이 아쉬운 작별을 고한다. 다른 사람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에 관해 가르치고 또 어려운 처지에 있는 사람을 돕는 일에 전적으로 헌신하는 쉽지 않은 생활 방식 때문에 모든 선교사는 세계 15곳에 있는 선교사 훈련원 중 한 곳에 먼저 입소하여 2~9주(외국어를 배우지 않는 선교사는 최대 2주) 동안 훈련을 마치고, 400곳이 넘는 교회 선교부 중 하나를 향해 떠난다.

일반적으로 몰몬 선교사는 다년간의 가정 교육과 교회 교육을 통해 얻은 종교 지식의 토대를 갖고 선교사 훈련원에 입소한다. 많은 몰몬 가족은 성경과 다른 경전을 매일 함께 공부한다. 또한, 많은 청소년은 교회에서 제공하는 고등학교 및 대학교 종교 교육 과정에 매주 참석한다. 거기에다 매주 일요일에 연속 3시간 동안 몰몬 예배 모임을 갖는다.

선교사 훈련원에서 선교사들은 스스로 살아가는 법도 배운다. 이들 18~19세 또래의 젊은 남녀 중 많은 이들이 집을 떠나 생활하는 경험을 훈련원에서 처음으로 한다.

선교사는 (많은 경우에 가족과 친구의 도움을 받아) 선교사 한 사람당 약 10,000~12,000달러에 이르는 선교사 비용을 조달한다.

프로보 선교사 훈련원에서는 50개 이상의 언어를 가르친다. (14개 국제 훈련원에서 가르치는 언어는 아래 표를 참조한다.) 언어를 가르치는 각 교사는 원어민이거나, 현지에서 선교사로 봉사했기 때문에 유창하게 언어를 구사한다. 언어 교육 이외에도 교사는 선교사들이 지정된 외국 생활에 원활히 적응하도록 문화 훈련도 한다. 교회는 현재 세계적으로 미국 이외에 14개국에서 선교사 훈련원을 운영한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신약전서에서 세우신 전통에 따라 전임 몰몬 선교사는 둘 씩 짝을 지어 다닌다. (마가복음 6:7 참조)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