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교회가 펜실베이니아에서 공사 중인 사적지에서 시사회를 열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펜실베이니아 주 북부 사스케하나 카운티 오크랜드 군구에 위치한 사적지를 보수 공사 중이다. 몰몬들은 예전에 하모니라고 불렸던 이 지역을 교회 설립자인 조셉 스미스가 몰몬경의 많은 부분을 번역했고 신권이 회복된 곳으로 믿는다.

오늘 이례적으로 프로보에 있는 후기 성도 영화 제작소로 뉴스 매체들을 초대하여, 현재 건설 중인 새로운 방문자 센터에서 상영하게 될 장편 영화를 포함하여, 현재 재건 중인 사적지에 대해 시사회를 열었다. 또한 이 부지에는 조셉 스미스의 아내 에머 스미스의 부모인 아이잭과 엘리자베스 헤일의 생가도 복원될 것이다.

조셉 스미와 서기 올리버 카우드리는 사스케하나 강 근처 둑을 찾아갔으며 그 곳에서 서로에게 침례를 베풀었다. 또한 충실한 교회 회원들은 이 역사적인 장소에서 두 사람이 천사 침례 요한으로부터 아론 신권을 부여 받았다고 믿는다.

 

복원 프로젝트는 교회 선교부와 교회 역사부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새로운 부지 개발이 진행 중입니다. 이 곳은 아직 완전히 복원되지 않은 회복의 마지막 장소이기 때문에 우리 입장에서 보면 굉장히 중요합니다.”라고 선교사부 관리 책임자 스티븐 앨런이 말했다.

또한 이 부지에는 교회의 초창기 조셉과 에머가 살았던 오두막 모형도 포함될 것이다. 후기 성도의 추가 경전인 교리와 성약의 초기 편들은 이 지역에서 받았다고 추정할 수 있다. 

 “이 곳은 지리학적인 위치상 아마도 우리가 소유한 가장 세밀하며 어렵고 복잡한 장소입니다.”라고 교회 역사부 책임 관리자 리드 닐슨이 설명했다.  닐슨은 사스케하나 강, 기차길, 현재 재정비 중인 주요 간선 도로인171번 고속도로로 인해 이 프로젝트가 복잡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도로 재정비 사업은 올 가을에 완성될 예정이다.

부지 방문객들은 추운 계절 중에도 예배당과 방문자 센터에서 명소들을 볼 수 있게 될 것이다.

후기 성도 영화 제작소에서 촬영 중인 22분짜리 영화는 보수 공사가 끝나면 새로운 방문자 센터에서 상영될 것이며, 방문객들이 맛볼 경험 중 한 부분이 될 것이다. “이 영화는 결국에 몰몬경의 서기가 되었던 올리버 카우드리의 관점에서 몰몬경 번역에 대한 이야기를 말하고자 하였습니다.”라고 앨런은 덧붙였다.

사스케하나 부지는 2015년 늦여름이나 초가을에 완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