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자 약력

제프리 알 홀런드 장로

제프리 알 홀런드 장로는 1994년 6월 23일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십이사도 정원회의 회원으로 성임되었다. 이 부름을 받을 당시, 홀런드 장로는 1989년 4월 1일에 부름 받은 칠십인 제일정원회의 일원으로 봉사하고 있었다.

1980년부터 1989년에 총관리 역원으로 부름 받을 때까지, 제프리 알 홀런드는 유타 주 프로보 소재 브리검 영 대학교의 제 9대 총장으로 재직했으며, 교회 교육 기구 교육총 감과 브리검 영 대학교 종교 교육 대학 학장직을 역임했다.

유타 주 세인트조지 출신으로 현지 소재 딕시 고등학교와 딕시 대학에서 학생 회장으로, 또 학교 대표팀 운동선수로도 활동했던 홀런드 장로는 브리검 영 대학교에서 영문학 학사 학위와 종교 교육학 석사 학위를, 예일 대학교에서 미국학 석사 및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홀런드 장로는 교회 전임으로 봉사하도록 부름 받기 전에 교육계에서 종사했으며, 미국 대학교 총장 협회(AAPICU) 회장, 전미 사립대학회(NAICU) 이사, 전미 대학 체육 협회(NCAA)장 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했다. 기독교인과 유대인 사이의 이해를 증진시키는 일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Anti-Defamation League of B'Nai B'rith(로부터 자유의 횃불(Torch of Liberty)상을 수상했다. 그는 다수의 시민단체 및 기업에 관련된 조합의 관리이사회에서 봉사했으며 미국 보이스카우트로부터 “Distinguished Eagle Scout” 상을 수여받았다. 그는 일곱 권의 책을 저술했으며, 그 중 한 권은 그의 부인 패트리샤와 함께 공동 저술했다.

1940년 12월 3일에 프랭크 디 홀런드와 앨리스 벤틀리 홀런드 사이에서 태어난 홀런드 장로는 1963년에 패트리샤 테리와 결혼해 슬하에 세 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