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그분덕분에: 이번 부활절에 그리스도를 기념하는 새로운 방법

ChurchofJesusChrist.org에 게시되어 있는 새로운 자료들은 이 부활 절기에 그리스도를 나누고 기념하는 아이디어와 방법을 제공한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은 이 부활 절기에 “구주의 속죄 희생과 영광스러운 부활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보[도록]” 모든 이들에게 권유한다. 교회 웹사이트에 있는 자료집은 이 성스러운 절기을 더 잘 기념할 수 있는 방법에 중점을 둔 내용이 담겨 있다.

ChurchofJesusChrist.org에 있는 새로운 부활절 페이지에는 좀 더 그리스도에 중심을 둔 부활절을 보내기 위한 여러 아이디어가 제공된다. 또한 개인과 가족들 모두가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간증을 배우고 키우는 데 도움이 될 자료들도 포함되어 있다.

easter-resources-2.png
easter-resources-2.png
ChurchofJesusChrist.org 부활절 특집 페이지에 있는 “그분 덕분에, 여러분은 할 수 있습니다”라는 제목의 비디오 중 한 장면.© 2024 Intellectual Reserve, Inc. 판권 소유.

또한 이것은 친구들과 나누기에 좋은 웹페이지이다. 이 사이트는 후기 성도들이 부활절에 대해 무엇을 믿는가에 관한 다음과 같은 설명과 함께 시작된다. “부활절은 예수 그리스도로 인해 얻게 된 새로운 기회를 기쁜 마음으로 기념하는 날입니다. 그분 덕분에 우리는 회개하고 죄를 용서받아 새롭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구주에 관한 핵심 진리와 더불어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답이 정리되어 있으며, 예배 모임에 모두를 초대하는 메시지에는 가까이에 있는 우리 교회를 찾기 위한 안내가 포함되어 있다.

자녀가 있는 가족은 어린이들이 부활절을 더 잘 이해하고 기념하는 데 도움이 될 만한 다양한 활동을 찾을 수 있다. 간단하고 흥미로운 만들기와 활동은 쉽게 인쇄할 수 있으며, 어린이 독자를 위한 신약전서 이야기는 부활절 이야기를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들려준다.

성경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성주간 학습 지도서는 종려 주일부터 부활절 일요일에 이르기까지 매일 학습 경험을 제공해 준다.

성주간 학습 지도서는 그분 덕분에 문자와 이메일 시리즈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문자와 이메일 구독 신청은 학습 지도서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구독자들은 사이트 내용에 따라 “구주께서 여러분이 성장하고, 붙들고, 끝없이 사랑하도록 어떻게 도우실 수 있는지”를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 메시지를 받게 될 것이다.

또한 방문자들은 “살아 계신 그리스도”와 경전에 나오는 부활절 이야기를 공부하거나, 교회 미디어 자료실에서 태버내클 합창단의 부활절 기념 특별 찬송 또는 기타 비디오 모음을 시청할 수 있다. 다운로드 가능한 템플릿, 이미지 비디오는 그리스도의 빛을 친구 및 가족과 빠르고 쉽게 공유할 수 있게 해 준다.

easter-resources-media.jpeg
easter-resources-media.jpeg
교회 미디어 자료실에 있는 많은 자료들, 특히 https://www.churchofjesuschrist.org/media/collection/easter-holiday 부활절 비디오 모음집은 부활절 기념의 중심을 그리스도께 두는 데 도움이 된다. © 2024 Intellectual Reserve, Inc. 판권 소유.
Download Photo

2024년 부활절 메시지에서 제일회장단은 이렇게 말했다. “그분 덕분에, 우리는 필멸의 삶에서 마주하는 짐을 짊어질 때 인도를 받고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구주의 속죄 희생을 믿는 신앙을 통해, 죄는 우리를 결박할 수 없으며 우리가 인생에서 겪는 시련은 우리를 지배할 지속적인 힘을 갖지 못할 것입니다.

“사망의 쏘는 것은 그리스도 안에 삼키운 바 되었[습니다.]”(모사이야서 16:8)

easter-resources-3.jpeg
easter-resources-3.jpeg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빈 무덤에 있는 막달라 마리아에게 나타나시다. © 2024 Intellectual Reserve, Inc. 판권 소유.
Download Photo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