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17일 온라인 사전 녹화 영상을 활용하여 진행하는 생방송 현지 행사

전 세계 상호부조회 영적 모임

Relief Society devotional
Relief Society devotional
러셀 엠 넬슨 회장(왼쪽)과 본부 상호부조회 회장단 — 카밀 엔 존슨 회장, 제이 아네트 데니스 자매, 크리스틴 엠 이 자매(오른쪽)© 2024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Download Photo

2024년 3월 17일 일요일, 전 세계 상호부조회 영적 모임에서 러셀 엠 넬슨 회장과 본부 상호부조회 회장단인 카밀 엔 존슨회장, 제이 아네트 데니스 자매, 크리스틴 엠 이 자매가 여성들에게 말씀할 예정이다.

이 영적 모임은 1842년 3월 17일에 있었던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상호부조회의 창립과 목적을 기념할 것이다. 모든 상호부조회 회원과 2024년에 18세가 되는 청녀들이 참여하도록 초대된다. 자매들은 짧은 영적 메시지를 시청한 후, 지역 간증 모임에 참여하여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그들의 신앙을 나눌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스테이크 또는 와드 상호부조회는 3월 17일 일요일 저녁, 영적 모임 및 간증 모임을 위해 모이도록 권장된다. 여행하기가 여의찮아 저녁에 모이는 것이 어려운 경우, 회원들은 같은 날 다른 시간대에 함께 모일 수도 있다. 또한 지도자들은 직접 참석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영적 모임과 간증 모임을 생중계하도록 권장된다. 상호부조회 자매들은 해시태그 #JesusChristIsRelief 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연결될 수 있다.

사전 녹화된 짧은 영상은 행사가 열리기 며칠 전에 한국어, 광둥어, 독일어, 러시아어, 미국 수화, 스페인어, 영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포준 중국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로 제공된다. 자막은 지원되는 기기에서 영어로 이용할 수 있다.

동영상은 ChurchofJesusChrist.org broadcast page와 복음 자료실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영상은 다음 출처에서도 언제든 볼 수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